우울증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쉬운 팁

2020. 6. 2. 17:01카테고리 없음


우울증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쉬운 팁



우울증을 치료할 때 무엇을 기대하고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


우울증의 심각성을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우울증과 싸우고 기분을 좋게 하는데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아는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설탕, 심지어 당밀, 꿀, 과일 주스에 들어있는 "건강한" 설탕을 피함으로써 우울증과 나쁜 기분을 치료하라.


그것들이 자연적이든 가공적이든 간에, 당분은 야채, 곡물, 그리고 다른 복합 탄수화물과 달리 혈류로 매우 빨리 들어가는 경향이 있다.


이렇게 되면 탄수화물의 빠른 흐름으로 인해 더욱 기운이 나겠지만, 과잉 탄수화물이 몸의 신진대사에 의해 타들어간 후에는 더욱 피로해지고 우울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도움을 청하라.


스스로 우울증을 이겨낸 사람들은 지식과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가장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파악한 후에는 우울증을 완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체력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끼고 있다면, 운동을 좀 하라.


체육관 회원권을 취득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우울하면 과거에 연연해하는 것이 오히려 기분이 나빠질 뿐이다.


대신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라.


미래에 계속 집중하고, 그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그러면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너 자신에게 인내심을 가져라.


이것은 평생 동안 직면하게 될 문제다.


이 때문에 앞에 놓인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우울증에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가능하다면 직접 음악을 틀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어떤 기술 수준이라도 어떤 예술에 관여하면 정신을 차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한 적이 있다면,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은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치료를 향한 첫발을 내딛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이런 것은 아니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해!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러분이 우울증에 혼자 있는 것이 결코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혼자라는 느낌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같은 병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있고, 당신을 기꺼이 도와주려는 사람 이상도 얼마든지 있다.




건강한 식단을 먹어라.


가공식품이나 화학물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은 당신을 건강하지 않게 만들 수 있다.


건강하고 유기적인 것을 먹을 때, 결국 여러분의 몸은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육체적으로 기분이 좋아지게 하면 정신도 따라오기 쉽다.




만약 우울증이 있다면, 탄산음료와 인공적으로 달인 다른 품목들은 피하도록 하라.


체내에서 세로토닌을 차단함으로써 감미료는 가뜩이나 낮은 기분을 낮출 수 있다.


인공 감미료는 불면증과 두통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우울증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러한 물질들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직업을 갖지 않는 것은 정말 사람을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해고된다면, 소득의 손실은 압도적일 수 있고, 특히 당신이 당신의 가계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다면 더욱 그렇다.


일시적인 실직이라도 스트레스가 쌓이고 속상할 수 있다.




항상 매일 밤 충분한 슈테이를 얻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우울증을 퇴치할 수 있도록 정신을 맑게 한다.


수면 부족은 우울증과 불안감을 악화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는 문제가 있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을 하거나 의사에게 수면제에 대해 물어보라.




위의 팁에서 보셨듯이 우울증에 대한 치료를 받기 전에 습득할 수 있는 많은 지식이 있으며, 의사의 도움과 함께 이러한 지식이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