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2020. 6. 2. 17:0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모든 것이 자신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영향을 미칠 수 없는 일에 책임을 지라.


시간이 흐르면서, 이 스트레스는 거의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될 수도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여러분이 이 감정을 일으키는 스트레스를 없애서 더 가볍고 더 자유롭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향기를 맡아 스트레스를 줄여라.


라벤더,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등 인기 향기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여유로운 향기 오일이 많다.


기름과 암염은 바이알이나 다른 종류의 안전한 용기를 사용하여 넣으세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바이알을 열고 한 모금 마셔라.




운동하는 시간을 가지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처음에는 효과가 없겠지만, 매일 꾸준히 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효과가 복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매일 자신에 대해 훨씬 더 좋게 느끼게 한다.




스트레스를 억제하려면 정기적으로 전문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몸의 긴장된 근육은 더 많은 스트레스로 이어질 뿐이다.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는 것은 여러분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당신의 문제에 대해 쓰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이 종종 있는데, 그것을 그냥 적어두면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다른 스트레스 상황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을 추적하기 위해 여러분의 글을 다시 참조할 수 있고, 다음 번에는 더 효과적인 선택을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좋은 스트레스 해소제다.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면 목과 관자놀이에 살짝 발라준다.


이렇게 편안한 향기와 같은 작은 것이 전체적인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차분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대단한 해결책이다!



정직은 항상 최선의 방책이기 때문에 스트레스와 불안을 피하기 위해 이것을 이용하도록 하라.


최근의 연구들은 겉보기에는 선의의 거짓말일지라도 그들의 속임수가 밝혀질지 궁금해하면서 사람들에게 먹구름이 드리워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학교에 다니고 있고 어떤 과목을 어려워한다면, 가정교사를 찾아라.


가정교사는 시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문제 영역을 숙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안감을 줄이는 데 있어서 대비는 극히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시각적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이미지를 보는 것이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사진을 볼 수 없더라도 햇볕을 쬐면서 해변에 부딪히는 잔잔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누워 쉴 수 있는 햇살 좋은 해변이나 찌는 목욕의 활력 있고 달래주는 느낌이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상상만 해도 스트레스가 몸을 떠나는 것을 성공적으로 상상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평화로운 장면을 상상하기 위해 그 몇 분 동안 시간을 할애할 때, 여러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연료가 부족한 것을 알아차렸을 때 탱크를 가득 채우는 것을 미루지 말라.




스트레스와 싸울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좋은 팁은 때때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다.


천천히 심호흡을 하면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기적으로 심호흡을 하는 규칙적인 연습이 스트레스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지나친 스트레스를 계속 받으며 살 필요는 없다.


이 기사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정말로 줄일 수 있는 유용한 조언을 제공했다.


지금 네가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는 것뿐이야.